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투3’ 워너원 ‘먹방돌’ 인증, 야식 대결에 침샘 폭발

최종수정 2017.08.18 08:57 기사입력 2017.08.18 08:57

댓글쓰기

워너원 먹방/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워너원

워너원 먹방/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워너원



워너원이 ‘해피투게더3’(해투3)에 출연해 야식 먹방을 찍어 ‘먹방돌’을 인증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투3’에 ‘해투동-현실자매’와 ‘전설의 조동아리-워너원 특집 3탄’ 특집에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윤지성, 황민현이 출연해 야식 먹방을 찍으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워너원과 조동아리는 야식을 걸고 퀴즈 대결을 펼쳤다. 승부욕을 불태우며 1라운드에 승리한 워너원은 야들야들한 보쌈 먹방을 선보였다.

워너원은 나머지 퀴즈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수박, 김떡순, 라면 등 모두 쟁취해 거침없는 먹방을 보여줬다. 이들의 먹방을 지켜본 조동아리 멤버들은 “얘들이 먹을 줄 아네. CF 들어오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워너원은 과거 회식 자리에서도 레전드 먹방을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윤지성은 멤버 전원과 매니저 두 분이 함께 회식했을 때 152만 원이 나왔다고 충격 고백을 했다. 이어 윤지성은 “사실 그날 딱히 배부르게 먹은 것도 아니었다. 적당히 먹고 집에 가서 밥 먹으려고 했다”며 “가볍게 먹은 애피타이저 느낌이었는데 영수증을 보고 충격받았다”고 덧붙여 먹방돌의 위력을 보여줬다.

워너원의 푸짐한 먹방 퍼레이드를 보였던 ‘해피투게더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한다.

아시아경제 티잼 서지경 기자 tjwlrud25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