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누드펜션, 주변주민 불만 토로…네티즌 “도시 한복판에서 할수 있나?” “사람들 다 부정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출처=tvN '화성인 바이러스' 방송화면 캡처, '누드펜션'에 대한 것이 방송되고 있다

사진출처=tvN '화성인 바이러스' 방송화면 캡처, '누드펜션'에 대한 것이 방송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충북 제천의 마을에서 ‘누드펜션’이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지난 2009년 주민 반대로 중단했던 ‘누드펜션’이 최근 다시 회원을 모집하면서 재개되는 움직임이 보였다. ‘누드펜션’에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동호회 회원들이 나체인 상태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누드펜션’은 주변 주민들이 사는 거주지와는 100m~200m 가량 떨어져 있지만, 주민들이 산에 오르다 보면 자연스럽게 보게 되면서 불편하다는 의견이 이는 중이다.

하지만 동호회 측은 나체주의는 개인 취향이며 사유지에서 지내기 때문에 문제가 안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no****** 사람들이 다 부정적인가” “Kha****** 도시 한복판에서 저럴수 있을까?” “d*** 우리나라에 저런게 생겼나” “일***** 별의 별 사람들이 다 있다” “희*우리 나라 정서와는 맞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