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마켓, 빙그레의 HMR '헬로 빙그레' 첫 선

최종수정 2017.07.10 08:07 기사입력 2017.07.10 08:07

댓글쓰기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위크 열어

G마켓, 빙그레의 HMR '헬로 빙그레' 첫 선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마켓이 빙그레가 새롭게 론칭한 간편가정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빙그레의 빙과류, 유제품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열고,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우선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큼직한 원물 재료 그대로 조리해서 냉동한 것이 특징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총 5가지 종류로,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브랜드위크 행사 기간 동안 개당 정가 4000원 대 컵밥을 47% 할인해 2100원에 판매한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할인가 9900원에 무료배송되며, 헬로 빙그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로빙그레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먼저 10일에는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12개)'를 1만2900원에 선보인다. 11일은 비비빅, 쿠앤크, 캔디바, 요맘때바 중 30개 골라담기 상품을 1만2900원에, '빙그레 드링킹카카오(250ml 12개)'를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특가 제품 외에도 빙그레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로나 수세미’를 포함한 ‘메로나 골라담기 30개’(1만2500원)를 2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빙그레 따옴주스 5병’(4500원), ‘옐로우카페 소금라떼 12컵’(1만4500원), ‘바나나 티라미수 12컵’(1만4500원)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번 브랜드위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로나 티셔츠 등 한정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G 마켓 웹 페이지 메인 배너 혹은 모바일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