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선호하는 소품, 아이디어 상품 10만여종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K플래닛 11번가에 국내 1위 디자인 전문몰 '텐바이텐(10X10)'이 입점했다. 11번가는 2030 세대가 선호하는 ‘텐바이텐’의 디자인 소품, 감성 리빙 상품,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 등 10만 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최근 젊은 취향을 겨냥한 아기자기한 디자인 소품과 조명·홈데코·패브릭 등의 리빙상품 등이 떠오르며 텐바이텐과 같은 디자인 전문몰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1~5월 기준 11번가 내 ‘인테리어소품’ 매출 내 2030대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45%에 이른다.
또한 이미 11번가에 입점된 1300K, 바보사랑, 후추통, 품(POOM)에 이어 국내 대표 5대 디자인 전문몰이 모두 11번가에 들어오면서 '디자인 전문몰' 영역의 상품경쟁력도 강화하게 됐다.
11번가는 텐바이텐과 함께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데일리 한정수량 타임특가를 실시한다. 단독제작 상품부터 키덜트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여름 나들이 용품 등 5가지 대표 품목을 매일 1개씩 선보인다. 첫날 5일에는 11번가가 텐바이텐과 단독 제작한 ‘앨리스 발매트’를 1만2900원에 1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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