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방송인 '박미선' 영입…라이프 스타일 방송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30분 프로그램 '쇼핑의 선수' 방송

현대홈쇼핑, 방송인 '박미선' 영입…라이프 스타일 방송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현대홈쇼핑이 방송인 박미선씨를 영입하고 토탈 라이프 전문 프로그램 '쇼핑의 선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6일 저녁 첫 선을 보이는 '쇼핑의 선수' 프로그램 명은 진행을 맡은 방송인 박미선과 쇼호스트 심용수의 이름 마지막자를 조합해 만들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5분에 130분간 방송될 예정이며, 주방용품, 가전, 침구, 식품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게 된다.
현대홈쇼핑은 25년 주부 경력의 박미선씨를 진행자로 일찍이 낙점하고 프로그램 준비에 6개월간 공을 들여 왔다. '쇼핑 고수들의 실전 노하우를 알려준다'는 기본 콘셉트 아래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과 예능 방송을 연상시키는 듯 한 자막 그래픽 활용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첫 방송인 6일 저녁 7시35분부터는 2시간동안 총 2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홍석천, 이원일의 소불고기’ 상품을 판매한다. 국내산 양파, 마늘, 청양고추, 사과, 배를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양념을 만들었으며 사전 회의 단계서부터 깐깐하게 엄선한 100% 호주산 청정우 소고기 목심살을 슬라이스해 특유의 식감을 살렸다. '매콤 소불고기 7팩(160g)’, '전통 소불고기 7팩(160g)’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어 거실부터 안방까지 바람 없이 실내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삼성 무풍에어컨’을 선보인다. 몸에 직접 닿는 바람의 불쾌함 없이 실내 온도를 쾌적하는 유지해주는 '무풍 냉방’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초절전 바람문 컨트롤을 통해 냉방은 물론 전기 사용률도 최대 85% 절감할 수 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지난 1일 압구정 갤러리에이트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쇼핑의 선수’ 프리론칭쇼를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박미선씨가 직접 참여해 건강, 스타일 관리를 주제로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행사장에 특별 설치된 쇼룸을 통해서는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단독으로 공개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