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주동안 150%대 대시세를 노린다. 제2의 크린앤사이언스가 될 정책주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자 구조로 치열한 접전을 예견했던 19대 장미대선은 기호1번 문재인의 것으로 돌아갔다.
화요일(5월8일) 문재인 인맥주&정책주들에 일제히 외인들의 매수세가 유입되면서 시장에서 문재인 당선의 유력을 예고했다.

외신들도 앞다퉈 긍정적이고 좋은 평을 내놓고 있는 와중에 문재인 대통령이 어떤 정책을 내놓을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따.
정책주의 경우 문재인 대통령의 행보와 함께 이슈화가 되면서 순환매가 나올거라는 주식왕 어플 대표의 말에 힘이 실리고 있다.

모든 전문가들이 문재인 인맥주의 재료소멸을 예고했으나, 유일무이하게 반등을 예고했고, 그 이후 30% 이상의 상승폭을 키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정책주에 경우 이슈와 앞으로의 성장성이 받쳐줄수록 큰 폭으로 상승하는데, 같은 테마 안에서도 수급이 받쳐주지 않은 종목을 매매할 경우 수익은커녕 매도도 못하고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책주도 함부로 매매하면 안하느니만 못한 상황이 연출된다.

5월달은 지금까지의 증시의 수급부진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의 시장이기에 단기간 손실복구를 위해선 정책주 순환매 열차에 탑승해야한다고 주식왕은 강조했다.
▶ 문재인 정책주 순환매 예상 종목 LIST 알아보기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로 관련주가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 중의 하나로 뽑히면서 급등시세를 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크린앤사이언스를 선두로 공기청정기 관련주의 급부상이 이어지면서 문재인 정책주는 대시세를 줄 수 있는 로또다라는 항간의 소문이 현실화과 될 거라는 기대감에 개인 투자자들은 관련 정책과 종목을 분석해주는 주식왕에 더 열광하고 있다.

▶ 시황분석 하는 사이트 LIST


좋은 종목을 추천하면서 투자자들의 종목상담에 실시간 답변해주는 주식왕 어플은 유료를 강요하는 타 어플과 차별화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지부진한 수급으로 2분기 이상 손실계좌를 안고 갈 수 밖에 없었던 투자자들을 위해 100% 무료 진행을 약속하며, 앞으로 더 많은 개인투자자 들이 현명한 투자의 길로 인도하고 있다.

단기간에 손실복구를 원하는 투자자라면 한정된 인원에게 공개되는 “정책주 대표 5위 종목“을 공개한다고 하니 반드시 참여해서 수익 보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대성창투_$, #{$_001, # 제룡전기 , # 오스템임플란트 , # 크린앤사이언스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