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달 왔습니다' 예능 대부 이경규, 엑소 콘서트 티켓팅 도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경규. 사진=Tv조선 '배달왔습니다' 방송 캡쳐

이경규. 사진=Tv조선 '배달왔습니다'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달왔습니다'가 예능에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4일 첫 방송된 TV조선 '배달왔습니다'에서는 배달 대행 서비스 업체 직원이 된 방송인 이경규, 윤정수, 김영철, 슈퍼주니어 이특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경규와 김영철은 우체국 택배 보내기, 족발 사서 배달하기 등 고객들의 생활 서비스 배달에 도전했다.

김영철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서비스직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였고, 이경규는 일본인 고객을 상대로 유창한 일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특과 윤정수는 수국 꽃다발과 헬멧을 사서 의뢰인의 연인에게 배달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또한 오후 7시까지 소갈비를 사서 배달한 뒤 고객이 먹는 동안 아이를 봐달라는 요청도 받았다.
이날 압권은 엑소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하는 이경규와 김영철의 모습이었다. 성공시는 물론 실패시에도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겠다는 고객의 부탁에 이경규와 김영철은 비장한 마음으로 티켓팅을 시작했고 예상대로 실패했다.

한편 '배달 왔습니다'는 마음까지 배달하는 훈훈한 택배 서비스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