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구호 "희망의 빛 선물합니다"

최종수정 2017.04.27 08:38 기사입력 2017.04.27 08:38

댓글쓰기

14번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호는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SSF샵, 온라인 편집숍 이십구센티미터(29CM)에서 하트 포 아이 물품을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 자녀 소을, 다을 남매가 참여했다. 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 글로벌 패션 모델 아이린, 가구 디자이너 함도하 작가 등 각계각층의 셀럽과 아티스트들도 재능 기부를 통해 나눔활동에 동참했다.

함작가의 경우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디자인했다. 함 작가는 "감정의 변화는 인간의 삶 속에서 다양한 색으로 물들이는 역할을 한다"며 "사랑을 갈구하고 애원하는 행동을 통해 의인화된 가구의 모습을 상품에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은 성인 티셔츠 9만원, 키즈 티셔츠 5만원, 팬츠 29만8000원, 니트ㆍ카디건 39만8000원, 쇼퍼백 19만8000원, 클러치 13만8000원 등이다.
판매 수익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삼성서울병원에 후원금으로 전달돼 시각장애 아동들의 수술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해까지 320여명의 시각장애 아이들에게 개안수술,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치료와 수술이 진행됐다.

윤정희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사업부장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패션업계의 리딩 기업으로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이 좋은 선례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꼬북좌의 반전 매력' [포토] 나연 '깜찍한 여신미모' [포토] 선미 '도발적인 눈빛'

    #연예가화제

  • [포토] 건강미의 대명사 [포토] 차예련 '우월한 길이' [포토] 노제 '인형같은 미모'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요염한 자태' [포토] 홍수아 '파격 보디 프로필' [포토] 제시 '시선집중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천 연재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