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워드 앱 ‘애드박스’,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홍보 링크로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가입한 친구까지 ‘문화상품권’획득 가능!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홍보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헝그리앱

사진= 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우선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hxZYhm)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후, 어플 내 캠페인에서 발급받은 ‘애드박스’ 다운로드 링크를 친구에게 홍보하면 된다.

해당 링크를 이용해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보한 회원 10명과 신규 가입한 회원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각각 지급하며,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회원 중 5명을 추가로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애드박스’가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열혈 유저분들이 좋은 어플, 꿀알바 어플로 주변에 많이 홍보해주셨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선물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클럽오디션’, ‘뮤오리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 ‘오늘도환생’, ‘삼국야망2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