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섹션' 츤데레 아이콘 최민용 "닮은꼴 윤균상 연락왔었는데…" 깜짝고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민용.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쳐

최민용.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섹션' 해동인간 최민용이 까칠하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2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근황의 아이콘 '민드래곤' 최민용이 출연해 인터뷰를 가졌다.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그우먼 장도연과 가상부부로 호흡하고 있는 최민용은 "실제 결혼을 앞두고 준비하는 차원에서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결혼한 리포터 박슬기의 청첩장을 받지 못해 서운했다는 최민용은 "계좌번호 보내라"며 쿨하게 축의금을 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근황의 아이콘'에서 '츤데레 아이콘'으로 떠오른 최민용은 "'츤디리'의 정확한 뜻이 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최민용은 "평소 관심은 있었다. 하루는 방송국에 자장면 얻어먹으러 놀러 갔다가 어떤 분이 '너 뭐하는 놈이야' 하더니 캐스팅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전했다.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돌연 모습을 감춘 뒤 열쇠가게·낚시터 운영 등 각종 의혹에 시달린 최민용은 "간혹 팬들과 찍어 드린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근황이 됐다. 아이돌도 아닌데 무슨 아이돌처럼"이라며 쑥스러워 했다.

복귀를 결심하게 된 계기로 "소중한 팬들에게 너무 미안했다"며 "당초 '복면가왕' 출연을 거절했다가 노래방 테스트 받았는데 그럭저럭 쓸만하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종횡무진하고 있는 최민용은 "마음가짐이 바뀌었다. 이젠 예능도 소중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달라진 마인드를 공개했다.

윤균상과 닮은꼴로 유명한 최민용은 "내가 봐도 닮았더라. 2~3년 전쯤 누가 날 보고 싶다고 했는데 여자가 아니래서 거절했는데 알고보니 윤균상"이라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앞으로 안 사라질거냐는 질문에 최민용은 "사라진 적 없다. 여러분이 저를 못찾은 것"이라며 끝까지 까칠한 매력을 뽐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