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 플렉스 워시 세탁기 광고가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는 삼성 플렉스 워시 세탁기의 광고 영상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 플렉시워시는 분리 세탁 수요를 반영해 상부 전자동 세탁기와 하부 드럼세탁기를 결합한 제품이다.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허리 굽힘 없이 편하게 서서 세탁할 수 있어 좋아 보인다’, ‘집안일에 서툴 수 있는 남편도 걱정 없이 빨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족의 이야기가 공감이 가며, 정말 사고 싶은 제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플렉스워시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고 공감할수있도록 전달하고자 했다”며 "플렉스워시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욱 편리한 세탁 생활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