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하고,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하는 ‘꿀알바’ 어플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은 비보상 CPI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의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3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hxZYhm)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에 자신의 ‘애드박스’ 닉네임을 함께 게재해야 참여가 인정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출시 약 일주일 째에 접어든 ’애드박스’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구글플레이 평점 4.6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 여러분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다이브’, ‘신무협’, ‘팀가디언’,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출시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