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갤럭시노트5'를 공짜로?" 모비톡, 파격 할인 프로모션 실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갤럭시 S8',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노트5’를 대상으로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갤럭시노트5’의 경우 출시 15개월이 지나 지원금의 제한이 사라져 한때 공시 지원금 혜택만으로도 10만 원대에 구입 가능했다. 그러나 지난 16일 정책 변경으로 인해 공시 지원금이 최대 11만 원 가량 줄어들어 가성비 최고의 프리미엄폰, 고사양 세컨폰 명성 유지에 제동이 걸렸다.
그러나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라면 어디서든 최대에 해당하는 15%의 추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통신사 제휴 할인을 더하면 지금도 공짜폰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자에게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노트북',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3DS'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추가적인 혜택 또한 얻을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휴대폰 가격 정책 변동은 시점도 내용도 어느 것 하나 명확한 것이 없어 정확히 예측하기 어렵다”며, “변수에 항상 대비하면서 언제나 최대 혜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모비톡’의 운영 방침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최상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란 각오를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S8', '갤럭시 S8 플러스'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전무후무한 혜택으로 아직 출시일이 한참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자가 5천 명을 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