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냉부’ 최민용, 한약방 방불케 하는 약재 냉장고 공개…안정환 “산에서 쓰는 냉장고 같다”

최종수정 2017.02.28 00:08 기사입력 2017.02.28 00:08

댓글쓰기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배우 최민용이 약재가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해 화제다.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 2의 전성기 스타’특집으로 배우 최민용, 개그맨 윤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민용은 “공백 기간 동안 산 생활을 했다. 장작도 패고, 육쪽마늘도 많이 깠다”며 산속에서 생활한 뒷이야기를 얘기했다.

이어 공개된 최민용의 냉장고에는 하수오, 개똥쑥, 겨우살이, 꾸지뽕, 연꽃씨앗 등 한약방을 방불케 하는 각종 약재들이 가득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안정환은 “산에서 쓰는 냉장고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셰프군단 역시 처음 보는 냉장고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보였다.
최민용은 “위기상황, 재난상황에 대비해 항상 피난 가방을 꾸려놓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피난 가방에는 온갖 비상용품과 각종 통조림을 비롯한 비상식량이 가득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