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성인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 및 기능
"침대 2개 배치하면 호텔 같은 '트윈룸' 꾸밀 수 있어"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1인용 침대 신제품 4종(샌드, 모아, 클로즈, 체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채널에서 주로 선보였던 1인용 가구제품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성인 1인가구를 잡겠다는 의도다.
'모아' '클로즈' 침대는 지난해 하반기 신혼고객을 타깃으로 퀸(Q)사이즈로 출시된 바 있다. 1인용 제품구매를 희망하는 20~30대 성인 고객들이 많아 1인용 침대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역시 틈새수납공간, 하단서랍, 수납조명, USB포트 등 1인가구 고객을 위한 기능을 담았다. 클로즈 수납형은 58만9000원, 클로즈 일반형은 40만9000원, 모아 수납형은 52만9000원, 모아 일반형은 34만9000원이다.
'체드' 침대는 헤드와 프레임 등 침대 전체에 가죽을 사용했고, 연결 부분을 스티치 기법으로 마감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침대 2개를 배치해 호텔 같은 '트윈 룸'을 연출하는 중?장년층에게도 제안하는 제품이다. 일반형 가격은 52만9000원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