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가 2월 컬렉션 쇼에 앞서 하트퍼드셔에 위치한 헨리 무어 스튜디오와 가든에서 촬영한 새 캠페인을 통해 2월 컬렉션의 두 가지 룩을 선공개했다. 엠버 윗콤브과 톰 풀을 포함해 떠오르는 13인의 모델들이 등장한다. 영국 사진작가 조쉬 올린스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2017년 2월 쇼 이후 모두 론칭된다. 2017년 8월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또한, 버버리는 헨리 무어 재단과 함께 2월 컬렉션을 축하하는 아주 특별한 전시를 메이커스 하우스에서 개최한다. 메이커스 하우스는 런던 소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오는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메이커스 하우스를 재오픈한다. 40여점이 넘는 헨리 무어의 조각품, 기념비적인 청동조각, 작업모형, 드로잉 및 축소모형들을 전시한다.
루이까또즈가 12일까지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2017년 봄/여름 컬렉션 쇼케이스 ‘미래의 빛: Future Light’를 진행한다.
루이까또즈는 2017년 봄ㆍ여름 컬렉션 핸드백과 테마에 맞게 제작된 스카프와 선글라스 등을 우주를 형상화한 원형 돔 등에 배치해 미래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는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웨딩 컬렉션 마리아주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완벽한 미모와 함께 특유의 순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수지는 수줍은 듯한 미소를 짓기도 하고,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여 순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심플한 순백의 드레스와 세미업 헤어 스타일을 통해 그녀 특유의 깨끗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살짝 보이는 웨딩 슬리퍼로 기존 클리식한 웨딩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프렌치 웨딩의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 속 수지가 착용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의 마리아주 컬렉션은 합리적이고 의미를 중시하는 프렌치 웨딩 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되었는데, 메인 다이아몬드 링과 가드링으로 구성되는 전형적인 웨딩 주얼리 형태에서 진화하여 나만의 취향과 의미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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