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올해 최고의 유통기업(브랜드)는 어디입니까? 2016년 한 해동안 친(親) 소비자 정책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기업과 브랜드를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뽑아주세요.
올해 11회를 맞은 아시아소비자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과 편익,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산업식품협회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유통업계 최고 권위의 상입니다.
올 한해 소비자들의 권익과 건강을 위해 노력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총 10개 부문, 50여개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기업을 가립니다. 국내 유통산업 발전과 트렌드를 주도한 기업의 위상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무엇보다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뽑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해 소비자대상 설문 및 시상은 ▲유통 ▲식품 ▲음료 ▲주류외식 ▲여행ㆍ레저 ▲제약화학 ▲생활용품 ▲화장품 ▲패션 등 10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합니다.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아시아경제신문 홈페이지(http://www.asiae.co.kr/event/2016/brand_img/)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면 설문자 참여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친소비자 기업 확산을 위해 아시아경제가 준비한 이번 행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명 : 제11회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2. 선정방법 :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2016년 12월28일~2017년 1월10일)
3. 참여방법 : 아시아경제 홈페이지(http://www.asiae.co.kr/event/2016/brand_img/) 접속 후 설문
4. 경품 당첨자 발표 : 2017년 1월12일(목)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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