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자헛, 9900원에 즐기는 피자파티…'피자 페스티벌'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국 피자헛이 본격적인 연말연시 시즌을 앞두고 9900원에 피자와 샐러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피자 페스티벌에는 피자헛의 인기 신메뉴가 대거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중에는 지난 11월 출시된 '수제버거 바이트'도 있다.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수제 패티를 바이트마다 통째로 얹고 프리미엄 수제버거의 식재료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할라피뇨 수제버거 바이트는 쓰리라차 칠리소스와 할라피뇨를 더해 은은하게 매운 맛이 중독적이다.

뿐만 아니라 정통 프리미엄 안창살 스테이크와 향긋한 버섯을 더해 입 안 가득 풍미가 가득한 '리치골드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과 쌀도우로 고소함을 배가 시킨 'New 더 맛있는 피자'까지 총 4종의 신메뉴를 새롭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시간 제약 없이도 편하게 페스티벌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주중 점심에만 운영하던 피자 페스티벌의 시간대를 주중 저녁과 주말까지 확대했다.
주중 런치(11:00-15:00)는 1인당 9900원으로 총 6종의 피자를 선보인다. 메뉴는 딥디쉬 리얼치즈,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 할라피뇨 수제버거 바이트, 팬 페퍼로니, 팬 슈퍼슈프림, New 더 맛있는 피자 로스트 갈릭 치킨이다.

주중 디너(17:00-22:00) 및 주말은 여기에 리치골드 그릴드 스테이크, 치즈크러스트 베이컨 포테이토, New 더 맛있는 피자 갈릭비프 등 3종을 추가해 총 9종의 피자가 제공된다. 샐러드와 음료는 어느 시간에 방문하더라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피자 페스티벌은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되며, 전국 62개 레스토랑 매장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