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포켓몬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켓몬 캐릭어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
스티커 담긴 포켓몬 도시락ㆍ다이어리 판매

세븐일레븐, 포켓몬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세븐일레븐이 포켓몬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세븐일레븐은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포켓몬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들어 있는 '포켓몬 도시락'을 월말까지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기간 내 혜리11찬도시락, 간장불고기백반도시락, 함박치킨까스도시락 등 세븐일레븐 베스트 도시락 3종을 구매하면 총 26종의 다양한 포켓몬 스티커를 수집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스티커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일정 수량의 스티커를 수집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체 26종의 포켓몬 스티커 중 10종을 모은 후 인증샷을 세븐일레븐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호주 여행권(3박5일)을 총 29명에게 지급한다.

'포켓몬 다이어리(7000원)' 2종도 3만개 한정 판매한다. 포켓몬 다이어리는 지퍼 케이스와 포켓몬 스티커가 함께 구성돼 있어 실용성이 높다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3가지 타입의 표지가 별도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이어리 커버를 자유롭게 바꿔 사용할 수 있다. 2개 구매시 1만원에 판매한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포켓몬은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특징 때문에 최근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만큼 편의점에 오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