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차어게인 “해장국 추천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최종수정 2016.09.28 09:56 기사입력 2016.09.28 09:56

댓글쓰기

포차어게인 “해장국 추천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비 내리는 길거리 포장마차를 표방한 실내 포차 브랜드 포차어게인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해장국 추천’ 댓글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술 마신 다음날, 나는 ○○○으로 해장한다!'에서 빈칸에 추천하고 싶은 해장국 메뉴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포차어게인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는 포차어게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행사 게시글에 추천할 해장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제시된 메뉴는 북어국,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설렁탕,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등이다. 이 가운데 자신이 추천하고 싶은 해장국을 선택해 댓글을 달 수 있다.

행사 참여 기간은 내달 4일이며 당첨자 명단은 다음날인 5일 발표한다. 당첨자는 댓글을 단 사람들 중 5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선정한다.

포차어게인은 정통 삼겹살 전문점 ‘구이가’로 잘 알려진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가업FC가 내놓은 실내포차 브랜드다. 경기도 안양 최대 상권인 안양 일번가에 지난해 10월 1호점을 열었다. 서울 강남, 경기 수원, 강원, 전북, 부산 등 현재 전국 각지에 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