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CBT 10월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CBT 10월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10월13일부터 15일까지 사전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사전 테스트에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인원 제한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 상세 일정 등은 공식카페를 통해 추후 안내할 방침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게임으로 '리니지II'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모바일 최대 규모의 오픈필드, 언리얼 4엔진의 고품질 그래픽, 원작 고유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 등을 자랑한다.

전 지역 필드 기반의 동시접속 환경으로 시공간 제약없이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고, 호위, 채집 등 다양한 퀘스트 패턴을 제공한다. 혈맹은 원작처럼 커뮤니티는 물론, 혈맹 간의 동맹, 적대 등이 가능하다. 캐릭터는 6가지 전직, 24개의 직업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사전 테스트 증가세에 힘입어 서버를 50개에서 100개로 증설했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200 캐시, ‘무기강화주문서(5개)’를 제공한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만 아데나(게임재화)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캐릭터 닉네임·서버 선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