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종합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브랜드 코셉트를 담은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815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 ‘필 더 프리덤(Feel The Freedom)!’을 주제로 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이 코믹하게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신규 광고는 이번 주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과 전국 대형 멀티 플렉스 영화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웅진식품은 815의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대규모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의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이번 광고에 815의 브랜드 슬로건과 컨셉을 펀(fun)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815’가 대한민국 대표 토종 탄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본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