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815’, 신규 TV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순간의 자유로움을 느껴라
웅진식품 ‘815’, 신규 TV 광고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종합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브랜드 코셉트를 담은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815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 ‘필 더 프리덤(Feel The Freedom)!’을 주제로 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이 코믹하게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도서관에 있던 학생이 815 콜라를 마시며 자유로운 상상의 나래를 펼쳐 해변에 도착하게 되는 내용 등 총 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톡 쏘는 815 콜라로 일상의 지루함을 해소하고 순간적인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익살맞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신규 광고는 이번 주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과 전국 대형 멀티 플렉스 영화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웅진식품은 815의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대규모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의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이번 광고에 815의 브랜드 슬로건과 컨셉을 펀(fun)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815’가 대한민국 대표 토종 탄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본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웅진식품은 815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달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2016’ 등에 참여해 샘플링 부스를 운영하는 등 약 1만 여명 규모의 소비자 체험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