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12일까지 모피, 하프코트, 김치냉장고 등 역시즌 상품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이 이달 12일까지 3차례에 걸쳐 인기 겨울상품을 판매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시즌9' 역시즌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 특집 방송은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마련된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역시즌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매회 100억 내외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이달 4일, 10일, 12일 총 3차례에 걸쳐 2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혜택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호텔파티큘리에'의 신상 가죽코트(27만8000원)도 첫 선을 보이고, 12일에는 지난 겨울시즌 인기를 모았던 브랜드 '카시바디'의 양가죽 무스탕코트(19만8000원)를 비롯해 씨티지 리얼 양가죽 무스탕(59만8000원), 씨티지 리얼 무스탕(59만8000원) 등 신상품을 론칭한다. 행사기간 동안 겨울시즌 월동가전인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205만원)를 스탠드, 뚜껑형 2가지 타입을 70~100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이달 17일까지는 역시즌 특집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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