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선 헛개수의 새 슬로건 '갈증엔 한수 위'를 활용한 게임존과 포토존을 운영하고, 저녁에는 헛개수 콘서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해당 제품을 알렸다.
남녀노소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갈증해소 음료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水 위’라는 새로운 카피로 이 달부터 이성경, 남주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CF도 방영 중이다.
CJ 헛개수 브랜드매니저는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가족, 연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헛개수데이에 참가해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갈증에 한 수 위’, ‘내 몸에 웰빙’ 등 헛개수의 새로운 컨셉트를 알리는 특색 있는 이벤트를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