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굿와이프' 나나 연기력 연일 호평, 시청률 5%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굿와이프 나나. 사진=tvN '굿와이프' 방송 캡쳐

굿와이프 나나. 사진=tvN '굿와이프'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굿와이프'가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5%를 돌파했다.

15일 방송된 tvN '굿와이프'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5.2%(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를 기록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6.8%였다.
'굿와이프'는 칸의 여왕 전도연, 부드러운 카리스마 유지태를 비롯해 윤계상, 김서형 등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의 호연으로 '영화를 보는 것 같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조사관 김단 역을 맡은 걸그룹 에프터스쿨의 멤버 나나의 연기력이 돋보인다.

'굿와이프'로 국내에서는 처음 드라마에 도전한 나나의 캐스팅을 두고 당초 논란이 많았다. '옥의 티'나 '미스 캐스팅' 등 부정적인 여론이 주를 이뤘다.
하지만 1회 방송이 끝난 직후 대배우들 사이에서 전혀 기죽지 않고 안정적으로 자신의 연기를 펼치는 나나의 모습에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앞으로 이어질 나나와 전도연과의 케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첫 번째 사례로 주목받는 '굿와이프'는 1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전도연의 주연작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