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하·정엽, 드라마 ‘닥터스’ OST로 ‘약방의 감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하·정엽/사진=넥센 히어로즈, 아시아경제

윤하·정엽/사진=넥센 히어로즈, 아시아경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가수 윤하와 정엽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OST에 참여했다.

27일 드라마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는 "어반자카파의 메인테마곡 '노 웨이'(No way)에 이어 윤하와 정엽이 각각 '선플라워'(Sunflower)와 '그 애(愛)'로 '닥터스'의 OST 군단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윤하가 부른 '선플라워'는 작곡가 조영수의 곡으로 몽환적인 허밍으로 시작하는 어쿠스틱 발라드다. 이날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됐다.

기현석이 작곡한 '그 애'는 유혜정(박신혜 분)의 테마곡으로 홍지홍(김래원 분)을 향한 감정 변화를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넘치는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이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과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연인으로 발전하며 사랑을 일궈나가는 이야기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