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멜론, VIP 고객에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 100% 제공

최종수정 2016.06.22 10:16 기사입력 2016.06.22 10:1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음악사이트 멜론은 카카오페이지와 연계해 모바일 ‘멜론 VIP 혜택관’에서 ‘등급별 캐시 쿠폰 선물’, ‘후기 이벤트’ 등 2가지 혜택을 VIP 회원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29일까지 진행되는 등급별 캐시 쿠폰 선물 이벤트는 GREEN 등급 이상의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당첨이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멜론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급별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 받기’를 선택하면 된다. VIP 등급에 따라 각각 5000캐시(MVIP, VIP), 3000캐시(GOLD), 2000캐시(SILVER, GREEN)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지급 받은 캐시 쿠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후기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이용 후 본인 SNS에 후기를 남긴 고객 중 100여명을 선정해 ’원피스’ 루피와 뒹굴링 세트(1명), ’황제의 외동딸’ 로맨틱 세트(2명), 잠 못 이루는 ‘밤선비’ 세트(3명), 라이언 시그니쳐 미니인형 또는 어피치 패셔니스타 미니인형(총 100명) 등 인기 만화 및 소설 전권,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을 증정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이제욱 부문장은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유한 멜론 VIP고객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 체험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멜론 고객 만족도 향상 및 편리하고 폭넓은 문화 향유 기회 확장을 위해 카카오와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멜론 VIP 혜택관’은 오랫동안 멜론에 많은 관심과 큰 성원을 보낸 VIP 고객들에게 폭넓은 문화 감상 혜택을 제공하고자 멜론이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로, 멜론 웹사이트와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지’는 인기 웹툰, 만화, 소설, 책 등을 모바일로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카카오의 대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이다. 마녀보감, 미생2, 밤을 걷는 선비, 원피스 등 인기 콘텐츠를 포함, 매일 업데이트되는 무료 웹툰, 웹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카카오페이지 앱과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