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는 형님' 김희철, 종현-아이린 등장하자 "오늘 방송 망했다"…왜?

최종수정 2016.06.17 15:15 기사입력 2016.06.17 15:15

댓글쓰기

'아는형님' 종현 아이린 출연. 사진=JTBC 제공

'아는형님' 종현 아이린 출연. 사진=JTBC 제공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아는 형님' 김희철이 샤이니 멤버 종현과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등장하자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종현과 아이린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서장훈은 녹화 현장에서 아이린의 등장에 얼굴에서 웃음을 가리지 못했다. 앞서 4월 '아는 형님'에 레드벨벳이 출연했을 당시, 서장훈은 출연하지 않았던 아이린을 간절히 찾으면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종현과 아이린의 소속사 선배인 김희철은 "오늘 방송 망했다"며 근심에 가득찬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아이린의 내성적인 성격을 알고 있던 김희철은 '아는 형님' 형님들에게 잘 적응할 수 있을지 우려했던 것.

하지만 녹화가 시작되자 아이린은 숨겨온 예능감을 드러내며 김희철을 놀라게 했다. 종현 역시 라디오DJ 경험 등을 통해 키워온 언변을 드러내며 예능감을 뽐냈다.
종현은 어린 시절 배웠던 검도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검도 대결을 펼치면서 김희철과 아이린의 난투극이 발생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종현과 아이린이 활약한 '아는 형님'은 18일 밤 11시 방송된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