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대천왕' 백종원, 군 시절 단골집 찾아…"그때 장군님과 아직도 통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처

사진=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백종원이 군 시절 단골집을 찾았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천왕')에서는 '여름 국수'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여주의 막국수 집을 찾아 "강원도를 생각하시는데, 여주 막국수는 특별하다. 여기서 군생활 하면서 엄청 많이 먹으러 왔다"고 말했다.

이어 백종원은 "'3대천왕' 작가들이 어떻게 여기를 찾았더라. 여간 희안하게 연결이 됐다"며 이곳이 자신의 추억의 장소임을 전했다.

백종원은 "내가 전역한지 24년 됐다. 아직도 그 때 장군님과 전화통화를 하면 다,나,까를 쓴다"며 "가끔은 '별거 없으시고요?'라는 질문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장군님은 신경도 안 쓰는데 나 딴에는 통쾌한 복수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윽고 막국수가 나오자, 백종원은 "당시 이집 막국수를 먹으면 정말 매워서 짜증이 날 정도였다"며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백종원은 비빔 막국수를 시식하며 "과거보다는 덜 매운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에 가게 주인은 "너무 맵다는 분들이 많아서 옛날에 비해서는 덜 맵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