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투3' 봉만대, 유재석 에로배우 캐스팅? "유재석 너무 섹시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피투게더 유재석 봉만대 사진=KBS 제공

해피투게더 유재석 봉만대 사진=K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해피투게더3' 봉만대 감독이 유재석을 자신의 에로영화 배우로 낙점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는 방송인 박지윤, 영화감독 봉만대, 가수 이하이, 비투비 육성재가 출연했다.
이날 봉만대는 '에로'를 대하는 남다른 가풍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봉만대는 "에로 영화를 만드는데 집안에서 응원을 많이 해준다"면서 "어머님은 아들이 에로를 잘 찍게 해달라고 새벽 기도를 하시고, 장인 어른은 공부하라며 19금 비디오를 사다 주시기도 했다"고 밝혀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봉만대 감독은 차기작 캐스팅을 위해 '해투' 출연진을 향해 뜨거운 눈빛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봉만대 감독은 "나는 유재석이 너무 섹시하다"며 유재석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그러면서 전현무에게도 "배우 얼굴"이라며 문어발식 캐스팅을 감행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육성재는 "나에게는 대기실에서 영화 해볼 생각 없냐고 물었다"면서 봉만대 감독의 은밀한 접촉을 폭로했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