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달의민족,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 개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4일부터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오픈
한나체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소품 판매


롯데백화점 배달의민족 팝업스토어 전경

롯데백화점 배달의민족 팝업스토어 전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배달의민족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기발한 문구를 새긴 USB와 수건, 머그잔 등 소품을 판매한다.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소공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배달의민족 브랜드제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5년간 배달의민족이 만든 30여 종의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이 자체 제작한 무료 서체 '한나체'를 활용해 만든 제품들이다.
배달의민족은 '이런십육기가' USB, '다 때가 있다' 때수건, '앉으면 내땅' 돗자리, '카페못가' 머그잔, '너먼저 씻어' 수건, 여권, 안경클리너, 안대, 담요, 카드케이스 등 한글의 독특한 조형미를 살린 제품들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사물이 보이는 것보다 이뻐요' 손거울과 '헐' 맨투맨 티도 최초로 선보인다. 지난 10월 서울패션위크에서 공개한 '배민의류'의 한정판 티셔츠를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재미있는 문구를 담은 한글 스티커를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한글 배지도 증정한다.

현재 배달의민족 브랜드제품은 디자인소품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바보사랑' 과 핫트랙스, DDP 디자이너 갤러리샵, 홍대 상상마당, 국립현대미술관 아트샵 등에도 입점해 있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성수동에 있는 컨테이너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배달의민족,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 개점 원본보기 아이콘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