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달의민족, 배달 업주 위한 '대한민국 배달대상' 12월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2월2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개최

배달의민족, 배달 업주 위한 '대한민국 배달대상' 12월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배달의민족이 소상공인을 위한 연말 시상식 '2015 대한민국 배달대상'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2015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한 해 동안 가장 빼어난 성과를 거둔 업소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배달 자영업자들을 위한 시상식으로는 최초다. 배달의민족은 이번 행사를 가족이 함께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연말 파티로 꾸밀 예정이다.

시상식은 12월2일 10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다.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배달의민족의 부문별 임원들이 시상에 참여한다. 업주들을 위한 특별 영상 상영과 스타강사 김미경 원장의 축하 강연도 마련돼있다.
2015 대한민국 배달대상의 주요 시상 부분은 ▲최다 우수업소로 선정된 업소에 수여하는 최우수업소상 ▲주문 취소율 0%를 기록한 업소에 수여하는 신뢰의배달상 ▲댓글 관리에 탁월한 업소에게 수여하는 커뮤니케이션상 등이 있다. 이밖에도 인기업소상, 센스상, 죽마고우상, 개근상, 쑥쑥자란다상, 특별상 등이 준비돼있다.

수상 업소에게는 배달의민족이 특별 제작한 메달과 상장이 지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배달대상 수상 업소임을 알리는 특별 뱃지가 노출되고, 배달대상 인증 스티커와 업주의 사진으로 특별 제작한 포스터도 증정한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2015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배달의민족이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 큰 힘이 되어 주셨던 사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이 날 하루만큼은 배달의민족이 사장님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