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셀, 이선균·성동일 등 명배우 4인방의 ‘붐비치’ 티저광고 도전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붐비치’ 게임 캐릭터 목소리 연기 도전…풀버전 영상 13일 공개
슈퍼셀, 이선균·성동일 등 명배우 4인방의 ‘붐비치’ 티저광고 도전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땀 뻘뻘 흘리며 수류탄을 투척하는 빠른 동작과 더불어 거친 숨소리의 척탄병 역의 고창석, 소총수, 무전병, 적군병사 등 1인 3역의 목소리도 가능한 감초 연기의 달인 성동일, 팔을 쭉 뻗으며 긴호흡의 큰 외침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은 보여준 해머맨 중위 역의 곽도원, 전우를 잃은 참담한 심정의 완벽 연기를 자랑한 소대장 역의 이선균까지.

연기파 배우 4인방이 게임 광고 목소리 연기에 참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들이 등장하는 티저 게임 광고 영상은 ‘클래시오브클랜’으로 유명한 핀란드 게임사인 ‘슈퍼셀’의 또 다른 모바일 게임인 ‘붐비치’로 이번에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며 타 게임광고들이 정우성, 장동건, 차승원 등 꽃미남 배우들의 이미지를 앞세운 것과는 다른 재미와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배우 4인방의 게임 속 캐릭터 이미지와도 싱크로율이 거의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점이다. 곽도원이나 고창석의 경우, 본인이 연기한 게임 속 캐릭터의 현실 속 모습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매우 흡사해 광고주도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광고 속 짧은 인터뷰 영상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목소리 연기 도전이 이들 배우들에겐 “캐릭터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안고 한 새로운 경험이고 큰 도전’ 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충무로에서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답게 숨소리 하나, 짧은 대사 한 마디도 캐릭터의 개성을 담아내고자 노력했고, 전투라는 급박한 상황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냄으로써 녹음시간 내내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

그 결과, 게임 속 캐릭터와의 완벽 케미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에피소드의 생생함을 물론 광고의 퀄리티 또한 높여 주었다는 평가다.

한편 이선균, 성동일, 곽도원, 고창석이 성우로 참여한 해안상륙작전 ‘붐비치’ 게임 광고 풀버전 영상은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