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남도교육청, 수능 시험지구 및 시험장 파견관 회의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지난 10일 도교육청 중회의실에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파견관 회의를 개최했다.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지난 10일 도교육청 중회의실에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파견관 회의를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수능 시험장 점검 및 지원으로 안정적 수능 운영 체제 구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지난 10일 도교육청 중회의실에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파견관 회의를 개최하고, 시험장 점검 및 운영 관련 파견관 업무처리지침을 전달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지구 및 시험장 파견관 60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파견관 임무, 수험생 및 감독관 예비소집 요령, 부정행위 방지대책, 비상사태 발생 시 처리 요령 등을 매뉴얼화해 안내했다.

선태무 부교육감은 “파견관으로서의 임무를 숙지하고, 해당 시험장에 대한 철저한 점검 및 지원체제 구축을 통해 안정적으로 수능이 치러질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전남도교육청은 12일 실시되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해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 교육부 및 관련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시험장 준비상황 점검 및 지원을 통해 원활한 시험운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