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엔씨소프트, '리니지' 7년만에 시즌4 공개

최종수정 2015.10.14 15:15 기사입력 2015.10.14 15:15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리니지, 시즌4 '부활의 문' 첫 에피소드 업데이트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엔씨소프트 는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시즌4 '부활의 문' 첫 번째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한다고 14일 밝혔다.
첫 에피소드의 타이틀(Title)은 '거대한 운명의 서막: 잊혀진 섬'이다. 2008년 시즌3 '시간의 균열' 이후 7년 만에 공개하는 정규 에피소드이다.

리니지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잊혀진 섬)을 배경으로 변화된 사냥터와 전장, 무기를 만날 수 있다.

신규 지역이 더욱 강력한 사냥터로 돌아와 리니지 이용자는 기존 보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엔씨소프트는 현재 리니지 최고 레벨(89레벨) 보다 높은 90레벨 대 이용자가 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이밖에 최강의 무기인 '진명황의 집행검'과 동급의 무기들도 등장하고, 4개 직업(Class)에서 전설급 무기를 만날 수 있다. 요정 직업의 양손활, 용기사의 체인소드, 환술사의 키링크, 전사의 한손도끼도 함께 공개된다.

초보 이용자 지역과 기존 사냥터도 바뀐다. 게임 플레이 동선과 몬스터(Monster, 괴물) 배치 등을 개선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붉은 기사단 모집'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 미니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는 최대 +9 무기와 +8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무료 이용권(7일 15시간)을 받을 수 있고, 보안서비스(전화인증, NC OTP)에 가입한 이용자는 무료 이용권(7일 15시간)을 추가로 받는다.

또, 엔씨소프트는 오는 11월 18일까지 '아크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55레벨부터 69레벨까지의 이용자들에게 70레벨(아크나이트)까지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각 레벨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해 NPC(Non Player Character) '에킨스'에게 가져가면 경험치와 버프(Buff,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엔씨소프트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매주 새로운 이벤트도 추가로 공개한다.

한편, 지난 2일 시작한 리니지 공식 방송 '리니지 스탠바이큐'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리니지 게임 운영자인 '메티스'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전문 방송진행자(BJ)가 함께 진행한다. 아프리카TV 웹사이트(http://afreeca.com/lineagetv)와 모바일앱,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eventnew/151002_onair/index)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카리나 '치명적 미소' [포토] 제시카 '시크한 아우라' [포토] 노제 '시크한 미모'

    #연예가화제

  • [포토] 노제 '인형같은 미모' [포토] 고현정 '독보적인 아름다움' [포토] 제니 '일상이 화보'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파격 시스루' [포토] 손미나 "운동의 맛" [포토] 클라라 '독보적 S라인'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천 연재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