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 사전 등록 진행

최종수정 2015.09.25 10:45 기사입력 2015.09.25 10:45

댓글쓰기



캐릭터 태그 플레이 및 동료 소환 시스템 적용한 액션 RPG
10월 중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출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 왈츠(Blade Waltz)'의 사전 등록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00젬(게임재화)과 한정판 무기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게임 응원 메시지를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특히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 이용자 간 대결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 진화 시스템도 제공된다.

넷마블은 지난 18일부터 '블레이드 왈츠'의 사전 테스트(CBT)를 실시했으며, 현재 게임성을 높이기 위한 최종 담금질 작업을 진행 중이다.

'블레이드 왈츠'는 다음 달 중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집 페이지(PC: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