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트레스 관리? 나는 아로마테라피로 관리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로마테라피

아로마테라피

AD
원본보기 아이콘

바쁜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가장 큰 피부의 적은 ‘스트레스’일 것이다. 사회나 직장에서 피할 수 없는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 스트레스 관리를 잘해야 피부도 좋아진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호르몬과 신경계가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아서 피부는 점점 거칠고 칙칙해지며 예민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할 필요가 있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레스트리에서는 현대인의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트러블을 근본적으로 예방하고자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아로마 테라피가 적용된 제품을 출시하였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디퓨저나 소이캔들과 같은 단순한 방향제로서의 목적이 아니라 근본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아로마테라피 에센셜 오일

아로마테라피 에센셜 오일

원본보기 아이콘

레스트리는 일반인들이 전문가 없이도 아로마 테라피를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고 생활의 휴식공간에서 기분 좋은 시간, 기억과 더불어 가벼운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던 중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쉼표를 선물하고자 아로마 블렌딩 오일 15종의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

레스트리 전문 아로마 테라피스트가 여러 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라벤더, 오렌지, 장미’ 등과 같은 에센셜 오일보다 테라피적인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자 하였다. 또한 설레었던 기억, 시원한 바람, 옛 추억 등을 연상하게 하고 감정, 장소, 계절 등을 향에 담아내 레스트리만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레스트리는 10년간 꾸준히 기초제품으로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피부상태 및 문제점들을 연구하여 CARE, SAFE, R&B 세가지 라인의 기초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피부가 숨 쉬는 곳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에 휴식을 지향하는 레스트리에서는 전문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근본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해주며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도 출시 될 예정이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