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샤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출시

최종수정 2015.09.08 10:29 기사입력 2015.09.08 10:29

댓글쓰기

.

.


푸른빛의 초미립자 성분이 노화 요인 관리해 더욱 어린 피부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에이블씨엔씨 는 브랜드숍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는 초미립자 성분과 리포좀 기술로 노화의 징후를 관리해 피부를 어리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차세대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신제품은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성분을 0.2 마이크론(1만분의 2mm) 크기의 초 미립자로 만들었다. ‘블루 에센스’라는 제품명은 초 미립자의 빛 굴절률이 높아 내용물이 푸른빛을 띄는 데서 착안한 것이다.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효과의 지속력을 높인 점도 장점이다. 리포좀이란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레시틴이 유효성분을 겹겹이 감싸고 있는 구조다.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는 최소 20여 겹의 리포좀 구조가 유효성분을 단계적으로 방출해 오랜 시간 안티에이징 효능을 지속시켜준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의 용량은 80ml, 가격은 4만8000원이다.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신제품 구입시 이모탈 유스 크림(25ml)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