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음골프, 티업비전 '아이템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국내 스크린골프 센서 점유율 2위 마음골프㈜(대표 문태식, www.maumgolf.com)는 스크린골프 서비스 티업비전에 게임적 요소를 추가한 '아이템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상품은 '스크린골프, 이제 가지고 놀자'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리얼함을 추구하는 스크린골프의 본질적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동반자의 샷을 취소시킬 수 있는 '원위치', PAR3 전용 아이템으로 온그린을 성공하면 버디, 실패 시에는 더블 파로 승부가 나는 '인생한방', 원하는 위치로 홀컵을 이동시킬 수 있는 '홀컵이동', 홀컵 근처에 소용돌이가 생겨 공을 홀 컵 안으로 당겨주는 '블랙홀'이 있다.

1일부터 전국 티업비전 모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템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는 티업비전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서 '아이템전'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한게임 출신의 경영진과 개발팀으로 구성된 마음골프는 사업 초기부터 스크린골프에 IT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시도를 했다. 화면에 캐디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레이에 생동감을 부여하고, 전국 티업비전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게 한 네트워크 대전 등, 기존에 없던 IT 기술을 도입해 스크린골프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티업비전은 오는 7일부터 '아이템전'을 이용하는 플레이어와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10억원 규모의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 5회 라운드를 완주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골프공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템전' 출시와 관련해 방송인 이경규, 가수 홍진영, DJ DOC의 이하늘이 광고 모델로 발탁, 각 아이템의 특징에 맞춘 코믹하면서도 유쾌한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세부 내용은 티업비전 공식 홈페이지(www.t-upvision.com) 및 티업비전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