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보인 상품은 '스크린골프, 이제 가지고 놀자'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리얼함을 추구하는 스크린골프의 본질적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1일부터 전국 티업비전 모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템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는 티업비전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서 '아이템전'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한게임 출신의 경영진과 개발팀으로 구성된 마음골프는 사업 초기부터 스크린골프에 IT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시도를 했다. 화면에 캐디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레이에 생동감을 부여하고, 전국 티업비전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게 한 네트워크 대전 등, 기존에 없던 IT 기술을 도입해 스크린골프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이템전' 출시와 관련해 방송인 이경규, 가수 홍진영, DJ DOC의 이하늘이 광고 모델로 발탁, 각 아이템의 특징에 맞춘 코믹하면서도 유쾌한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세부 내용은 티업비전 공식 홈페이지(www.t-upvision.com) 및 티업비전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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