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쇼미더머니4' 블랙넛, 진솔한 무대에 '감동 선사'…패배에도 "우승은 송민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랙넛.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블랙넛.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쇼미더머니4'에서 반항적인 이미지를 보여온 래퍼 블랙넛이 '내가 할 수 있는 건'으로 진솔한 모습을 선보이며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는 결승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세미파이널 전으로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선 결승 무대 진출자 두 명을 가리기 위해 베이식과 이노베이터, 블랙넛과 송민호가 1:1대결을 벌였다.

무대에 오른 블랙넛은 자신의 속마음을 담은 '내가 할 수 있는 건'이란 곡을 전했다. 그는 아쉽게 송민호에게 패해 탈락했다.

이에 블랙넛은 "처음에 버릇처럼 송민호 씨한테 열등감과 질투를 느껴 비꼬는 의미로 '우승은 송민호'라고 했다"며 "열심히 하셔서 우승까지 갔으면 좋겠다"며 그동안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는 언행일치하는 MC니까 (진짜 우승하는 모습)보여주세요"라고 패를 인정하면서 송민호에 우승을 당부했다.

한편 송민호는 이노베이터를 꺾고 올라온 베이식과 결승에서 맞붙게 됐다. 결승전은 오는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