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녀시대 Party, "8명 더욱 똘똘 뭉쳐" …'탈퇴'한 제시카는?

최종수정 2018.02.06 09:39 기사입력 2015.07.08 08:41

댓글쓰기

소녀시대 party. 사진=스포츠투데이DB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8인조 소녀시대가 신곡 'Party'로 돌아온 가운데 팀을 탈퇴한 제시카는 자기사업과 중국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는 7일 오후 8시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Party'를 공개했다.
이날 제시카의 공백에 관한 질문에 리더 태연은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실망시키고 싶지 않았다"며 "그러다보니 멤버들끼리 더 똘똘 뭉치고 강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유리 또한 "3분이라는 시간이 짧게도 느껴졌는데 멤버 각각의 매력을 보여드릴 시간적 여유가 생긴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제시카. 사진=제시카 웨이보.

제시카는 지난해 9월 소녀시대 탈퇴 이후 자신의 패션사업과 중국 방송활동에 매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가을 제시카는 패션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BLANC & ECLARE)을 론칭하고 디자이너 겸 모델로 나서고 있다. 중국방송에도 출연한다. 제시카가 출연을 확정한 중국 스포츠 예능 '보고교련'은 7월중 동방위성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