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자를 통해 망고플레이트는 작년에 유치한 투자금액을 포함해 총 누적 투자 금액이 80억원을 돌파했다.
퀄컴에 따르면 기존의 서비스는 사용자 모두에게 같은 맛집을 나열하거나 광고성 정보들로 넘쳐 소비자들이 신뢰할만한 정보를 찾기 어려웠던 반면, 망고플레이트는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추천 알고리즘으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망고플레이트의 플랫폼을 통해 직접 작성한 방문 리뷰나 공유한 사진을 바탕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김대웅 망고플레이트 대표는 "이번 추가투자로 더 많은 사용자 확보는 물론 전국에 숨은 맛집을 발굴하는 등 보다 향상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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