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파웨어 브랜즈, '2015 타파웨어가 간다'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오는 11일 인천과 경주를 시작으로 울산, 광주, 제주 등 전국 58개 지역을 찾아가는 '2015 타파웨어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진행되는 이 행사는 각 지역의 아파트, 빌라, 상가 등 타파웨어 주 고객층인 주부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이동식 차량을 활용해 타파웨어 '무빙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타파웨어가 간다 차량 한 대로 전국을 순회했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차량을 두 대로 늘려 진행하며, '서울, 경기, 인천, 충북, 충남, 대전' 과 '대구, 경주, 울산, 경남, 부산, 광주, 전남, 제주' 등 전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2015타파웨어가 간다' 이벤트는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냉장고 정리 체험' 공간에서는 가족의 건강과 직결되는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 정돈 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고, '제품 체험' 공간에서는 타파웨어 베스트셀러인 '스무디 차퍼'와 '에코 물통'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냉장고 정리 컨설팅' 공간에서는 각자의 냉장고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진단시트를 작성해 그 결과를 토대로 타파웨어 카운셀러가 냉장고 컨설팅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2015 타파웨어가 간다'에 참여한 고객들은 현장에서 터보 차퍼, 에코 물통을 구매하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 냉장고 진단 리스트를 미리 체크하여 행사 장소로 가면 바로 냉장고 정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2015 타파웨어가 간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일정은 타파웨어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냉장고 진단 이벤트는 4월 9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장소별 행사 일정은 우천 시 변경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