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즈위드, 2015 S/S 신상 '백&액세서리' 트렌드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5 S/S 트렌드 키워드를 통한 잇 백&액세서리 제안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위즈위드가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2015 S/S 신상 백(Bag)&액세서리(Accessory)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번 시즌 잇 백은 몸집을 최대한 줄인 미니멀한 사이즈로 돌아왔다. 특히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은 물론 사랑스러운 캔디 컬러로 업그레이드돼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섬세한 자수가 돋보이는 아크로(akro) 미니 룬디 버킷 백, 전면의 큼직한 버클장식으로 시크한 매력의 쏘인(SOIN)의 숄더 백, 펀칭 패턴과 스터드, 지퍼장식이 유니크한 쉬앤로(SHE+LO)의 크로스바디 백 등이 클래식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경쾌한 컬러, 디테일이 더해진 백들로,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요소로 각광 받고 있는 키치(Kitsch) 아이템 역시 지난 시즌에 이어 상반기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슈퍼히어로가 그래픽 된 그리니치(GRIENICH)의 팝 아트 클러치, 두툼한 입술에 벌어진 앞니, 순정만화 눈동자 등 과장되고 유머러스한 하이칙스(High cheeks)의 액세서리 등이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봄 시즌의 단골손님인 플라워 프린트 역시 올 봄 트렌드로 떠오르며 스냅백, 손목시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에 프린트돼 선보여지고 있다. 프린트가 더욱 화려하고 과감해져 돌아왔지만 지나친 화려함은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한편, 위즈위드는 2015 S/S 신상 백 & 액세서리 아이템을 기획전을 오픈하고 구매고객 대상으로 그리니치(GRIENICH)의 신상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증정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