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태권도 도전…위풍당당 '태권둥이' 변신!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삼둥이.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삼둥이.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태권도 도전…위풍당당 '태권둥이' 변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태권도에 도전했다.
1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태권도장을 찾아 체력단련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남자아이들인 만큼 태권도를 배웠으면 한다"며 삼둥이를 데리고 태권도장에 방문했다.

새하얀 도복을 입고 도장에 모습을 드러낸 삼둥이는 야무진 도복 맵시와 똘망똘망한 여섯 눈망울로 감탄을 자아냈다.
삼둥이는 사범님의 시범을 하나라도 놓칠세라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관찰하더니 고사리 손으로 '지르기', '앞 발차기' 등 어려운 태권도 기술을 열성적으로 임해 아빠 송일국과 지켜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민국은 첫 도전부터 한 번에 격파를 성공한 데 이어 두 번째 격파도 단숨에 성공하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너무 대견스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오늘 재밌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