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순수의 시대' 신하균, 출연 소감에 "처음이라 굉장히 힘들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하균. 사진 출처=아시아경제DB

신하균. 사진 출처=아시아경제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순수의 시대' 신하균, 출연 소감에 "처음이라 굉장히 힘들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강안나와의 파격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신하균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신하균은 24일 열린 '순수의 시대'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3개월 동안 액션을 준비했다. 그동안 안 해봤던 거다. 말도 처음 타고, 검술도 처음 해봤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처음이라 굉장히 힘들었다. 평소에 운동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더 어려웠던 것 같다"며 "감정에 많이 집중하려 했다. 감정을 많이 표현하는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캐릭터의 답답하고 안쓰러운 상황이 관객들에게 서서히 젖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전했다.

신하균은 극중 태조의 최측근인 정도전의 사위이자 왕의 사돈인 장군 김민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중 그는 어미를 닮은 기녀 가희(강한나)에게 난생 처음 흔들리고 그녀를 지키고 싶어 한다.
한편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 왕좌의 주인을 둘러싼 '왕자의 난'으로 역사에 기록된 1398년, 야망의 시대 한가운데 역사가 감추고자 했던 핏빛 기록을 파헤쳤다.

영화 '순수의 시대'는 3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