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과의 베드신이 여러번의 베드신 중 가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과의 베드신이 여러번의 베드신 중 가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과의 베드신이 여러번의 베드신 중 가장…"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강한나가 선배 신하균과 파격 베드신을 선보인 소감을 전했다.
강한나는 24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순수의 시대’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강한 베드신을 펼쳤는데 중요했던 부분은 아무래도 민재(신하균)와의 감정신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영화 상에서 보여진 베드신이 비단 남녀의 베드신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남녀의 모습이라 생각했다”며 “무엇보다 감정의 교감이 보여져야 했다. 때문에 두 인물의 감정이 이 신에 잘 녹아들 수 있을까 고민하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것을 잘 표현하기 위해 애썼다. 때문에 부담이 안 될 수는 없었다. 잘 표현을 해야 잘 비춰질 수 있었다”며 “감독님께서 그런 부분을 드라마적으로 보일 수 있게 애써 주셨다. 많이 믿고 의지하면서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순수의 시대’ 는 ‘왕자의 난’으로 역사에 기록된 1398년, 야망의 시대 한가운데 역사가 감추고자 했던 핏빛 기록을 담은 작품이다. 오는 3월5일 개봉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강한나 순수의 시대, 예쁘다” “강한나 순수의 시대, 기대된다” “강한나 순수의 시대, 무슨 영활까” “강한나 순수의 시대,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