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첼 야마가타·케렌 앤·김윤아…'뮤즈 인시티' 한 무대에 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는 6월6일 서울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뮤즈 인시티' 1차 라인업 공개

레이첼 야마가타

레이첼 야마가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 오는 6월6일 서울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제2회 '2015 뮤즈 인시티 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 5팀이 공개됐다.

먼저 미국 싱어송라이터 레이첼 야마가타가 '뮤즈 인시티'를 위해 내한한다. 2003년 EP앨범 '레이첼 야마가타'로 데뷔해 '듀엣', '비비 유어 러브', '그래비티' 등 수많은 인기곡을 내놓았다. 특히 레이첼 야마가타는 4년 만에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신곡을 처음 만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국내 대표 여성 싱어송라이터 김윤아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2010년 이후 5년 만에 '솔로 김윤아'로서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김윤아는 이번 공연을 위해 밴드 구성과 편곡 등을 직접 조율하고 있을 만큼 큰 애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낫 고잉 애니웨어'로 많은 사랑을 받은 프렌치 팝의 여신 케렌 앤도 합류한다. 이스라엘에서 태어나 파리로 이주해 미국과 프랑스를 주요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케렌 앤은 2000년 데뷔 이후 총 6장의 정규 앨범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최근작 '101' 앨범을 통해 보여준 서늘하면서도 몽환적인 케렌 앤만의 보헤미안 감성을 이번 무대에서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밴드 '스웨터'와 혼성 듀오 '하와이'로 활동하면서 3장의 솔로 앨범을 발매한 뮤지션 이아립도 함께 한다. 투명하면서도 담담한 보이스와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진 무대로 인디 뮤지션을 대표하는 내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캣 프랭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루프스테이션 장비를 사용해 자신의 목소리를 겹겹이 쌓아올리는 캣 프랭키의 특별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뮤즈 인시티'는 국내외 여성 뮤지션만으로 라인업이 구성된 원데이 페스티벌이다. 최종 라인업은 3월 중 추가로 공개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25일 낮 12시부터 3월10일까지 30% 할인이 적용된 7만7000원에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공식 홈페이지(muse-incity.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museincit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