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창립된 서비스마케팅학회는 200여명의 마케팅 전공 교수, 실무 마케팅 전문가들로 이뤄진 국내 최고 권위의 마케팅 관련 전문 학술 단체다. 학회는 지난 2008년부터 서비스창조혁신리더상을 신설, 국내에서 서비스 창조혁신에 탁월한 업적을 보이는 중견·중소기업을 발굴해 시상했다.
위메프는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클릭과 구매 이력에 기반한 맞춤 상품을 소개하는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인기 상품이나 기획 특가 정보, 질문과 답변을 실시간으로 모바일 메시지로 전파해 이용자와 쌍방향 소통을 구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