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신제품 5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올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커피음료 신제품으로 ‘팝 피칸 라떼(Pop Pecan Latte)’와 ‘달달 카라멜 라떼(Dal Dal Caramel Latte)’ 2종을 선보였다. ‘팝 피칸 라떼’는 고소한 버터 피칸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라떼에 생크림과 카라멜 팝콘을 토핑한 제품이다. ‘달달 카라멜 라떼’는 기존 제품보다 커피의 풍미가 진한 카라멜 라떼에 생크림과 달고나를 가미해 달콤함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하얀 눈이 쌓인 트리에 팝콘과 달고나로 장식한 모습을 형상화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음료로 모두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5500원, 라지사이즈 6000원이다.
사이드메뉴 신제품인 미니 구겔호프는 고소한 피칸과 크랜베리, 말린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왕관 모양의 미니 케이크로 커피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6500원이다.

밀폐력이 우수해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도 출시한다. 버튼 텀블러 2종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각각 골드와 레드 버튼이 포인트로 적용된 제품이다. 외관의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가격은 2만9000원이다.

한편,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는 “원더랜드를 채워라”라는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12월12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4일 혹은 8일간 연속으로 파스쿠찌 홈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파스쿠찌 커피신제품 교환권(100명)과 놀이공원 이용권(1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 를 참조하면 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를 찾는 고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Winter Wonderland’라는 컨셉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보는 즐거움은 물론 먹는 즐거움을 더한 파스쿠찌의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